일본 정보/일본 연예&방송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방영시작! 넷플릭스 왓챠에서 보는법

kyoToday 2021. 12. 6. 09:46
반응형

2021년 12월 5일 첫방영!

출처: 귀멸의 칼날 공식홈페이지

 

일본의 인기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의 2기인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혹은 유곽편이 이번달 5일

일본의 후지테레비계열에서 방영을 시작으로 

각종 스트리밍사이트에서 공개되었다

 

귀멸의 칼날 2기는 첫회특별방송으로 1시간길이로 방영됬다

방영이되자마자 일본현지의 반응은 매우 뜨겁다

귀멸의 칼날 2기 방송과 동시에 일본 트위터는 실시간으로

반응을 보이며 실시간검색 1위를 포함하여 상위권을 독차지했다

 

귀멸의 칼날은 일본 후지테레비가 가장먼저 방영하며

방영뒤에는 넷플릭스, 아마존 프라임등 각종 스트리밍사이트에서

줄줄이 공개되었다

 

 

 

 

 

 

 

귀멸의 칼날 환락의 거리편 줄거리

 

귀멸의 칼날 2번째 시리즈인 환락의 거리편 (일본명 유곽편)은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에 이어지는 내용으로 

귀살대최고위의 검사인 [하시라]의 한명인 우즈이 텐겐과

주인공 탄지로가 오니가 있는 유곽에 향하는 스토리이다

 

 

 

 

시즌2 주제가는?

 

시즌1의 주제가는 가수 LiSA가 불러 화제가 됬습니다

이번의 시즌2의 주제가는 오프닝과 엔딩 모두

일본의 여성아티스트인 Aimer (에메)가 담당한다고 합니다

오프닝곡의 제목은 잔향찬가

엔딩곡의 제목은 아침이 온다 라고 합니다

귀멸의 칼날의 주제가는 항상 화제가 되기때문에 

이번시즌에도 화제가 될거라고 예상됩니다

ㅇㅣ자

 

 

 

 

한국은 언제방영?

 

한국에서 가장먼저 방영되는 곳은 애니맥스 입니다

애니맥스에서는 12월 7일 오전1시 부터 방영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나 왓챠에서도 방영예정이라고 하지만

아직까지 자세한 방영일은 나오지 않은듯 합니다

스트리밍사이트에 나오는것을 기다리거나 

애니맥스에서 방영되는것을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 2 (4기 2쿨) 티저 비쥬얼 공개!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 2 (4기 2쿨) 티저 비쥬얼 공개!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제작확정! 오늘 진격의거인 공식트위터에서 진격의 거인 파이널 시즌2 part2 (4기2쿨)의 티저 비쥬얼을 공개 하였습니다 공식 티저 비쥬얼이 공개됨에 따라서 진격의거인

todaykyoto.tistory.com

체인소맨 티저 공개 (공식 pv)

 

체인소맨 티저 공개 (공식 pv)

애니메이션 체인소맨의 티저 PV와 메인스탭 정보가 첫공개되었다 이번작품으로 애니메이션감독을 첫작업하는 나카야마 감독이 담당한다 체인소맨은 주간소년점프 에서 연재되고있는 후지모토

todaykyoto.tistory.com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즌2 제작확정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즌2 제작확정

살색의 감독 무라니시 시즌2 제작확정! 넷플릭스는 살색의감독 무라니시 시리즈의 시즌2를 2021년에 공개할것을 발표했습니다 구체적인 영상공개 날짜는 아직 발표 하진 않았지만 공식 트위터에

todaykyoto.tistory.com

 

반응형